앱테크 원스토어 월6000포인트,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입 가능

앱테크 원스토어 월6000포인트,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입 가능

이모티콘을 선물로 받거나 구매했는데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받기 위해선 몇 가지 조건만 충족하면 되는데요. 이번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결제 취소 및 환불 방법에 관해 소개드리려 합니다. 이모티콘 환불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이모티콘 결제선물를 한 사람에게 결제금액이나 초코이모티콘 스토어 결제코인가 돌아가게 됩니다. 이모티콘 환불은 카카오톡 고객센터의 문의하기에서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는데요. 환불 신청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환불 조건을 살펴보시길 권장합니다.

카카오 이모티콘을 환불받기 위해선 아래 조건들을 충족해야 합니다.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 업데이트하기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 업데이트하기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 업데이트하기

원스토어 하단의 검색 메뉴에서 카카오톡을 치면 원스토어 버전의 카카오톡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전 플레이스토어 버전 카카오톡에 업데이트 방식이 아닌 삭제후 재설치이기 때문에, 꼭 카카오톡 백업을 진행하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다정하게 중간에 백업을 안내해주기 때문에 해당 안내 메모를 참고하시어 카카오톡 백업을 진행하고 원스토어 카카오톡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을 설치하시면 최신버전을 사용할 수 있구요. 아웃링크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음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해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편한 방안으로 업데이트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이모티콘 환불 연관 자주 묻는 질문
카카오 이모티콘 환불 연관 자주 묻는 질문

카카오 이모티콘 환불 연관 자주 묻는 질문

스마트폰의 종류아이폰, 안드로이드에 따라 환불방법의 차이가 다소 있을 수 있어서 곤란을 호소하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이모티콘 환불과 관련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 봤습니다. 아래 중 해당하는 내용이 있다면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선물 받은 이모티콘을 받고 싶지 않을 경우엔 어떻게 환불이 되나요?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아이폰 동료에게 받은 이모티콘을 회수하고 선물한 분께 환불처리가 됩니다.

선물 받은 이모티콘 선물을 원치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이모티콘을 구매했는데 결제 취소할 수 있나요??구매 후 7일 이내 결제 취소요청 건에 한해서 결제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결제 취소가 정상적으로 접수되고 완료되기까지엔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이내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