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동안구 갈산동 정형외과 추천 정리 7곳

안양시 동안구 갈산동 정형외과 추천 정리 7곳

안양시 동안구 갈산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질환을 전담하는 의료기관으로, 전문적인 진료와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숙련된 의료진과 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에서는 척추질환, 관절질환, 골절 등 다양한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늘 최신 기술과 효율적인 치료 방법을 도입해 환자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베스트원정형외과의원소개

베스트원정형외과의원이 여러분의 마음속에 가장 좋은 정형외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근골격계 질환의 정확한 진단과 올바른 치료법을 제공하여 환자분들의 건강을 찾아드립니다. 비수술적 치료부터 수술적 치료까지 다양한 치료 옵션이 있으며, 전문의의 친절하고 정확한 응대로 수준 높은 진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귀인로 198 베스트타운 5층에 위치해 있으며, 도수치료부터 척추, 관절, 통증 클리닉, 스포츠 손상 클리닉, 수술후 재활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예약 및 상세한 진료 정보는 평일 09:00 – 19:00까지, 토요일 09:00 – 14:00까지 가능하며, 대기환자가 많을 시 조기 마감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본원 뒤에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차로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2. 권태우정형외과의원소개

안양시 동안구 갈산동에 위치한 권태우정형외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의료기관으로, 뛰어난 의료진과 첨단 시설을 자랑합니다. 권태우 정형외과는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치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안양건설타워 5층에 위치한 병원은 친근한 분위기와 청결한 시설로 환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정확한 진료와 치료로 환자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권태우정형외과의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87에 위치한 권태우정형외과에서는 환자들을 정확히 진단하고 친절한 치료로 건강한 생활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싱싱가정의원소개

안양 농수산물 도매시장 내 싱싱가정의원은 꿈마을 건영, 현대 아파트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농수산물 도매시장 내 지상 및 지하 주차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동네 사람들을 위해 친절한 진료를 약속드리며, 031-426-9505로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imgCaption0

4. 채진호통증의학과소개

채진호통증의학과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64 제일빌딩(94-2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업체는 신경통 센타, 목․허리 디스크 클리닉, 만성 두통 클리닉, 근육통 ․ 관절염 클리닉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롤로 치료(인대강화치료), 체외충격파치료, 근골격계 초음파, 건강주사(태반,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업체는 지역 사람들에게 좋은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을 지키고 유지하기 위해 저희 채진호통증의학과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mgCaption0

5. 새서울정형외과의원소개

새서울정형외과의원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병원으로,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554 진양빌딩 4층에 있습니다. 1층 옷가게 옆에 자동차용 엘리베이터가 있어 차가 앞에 서면 문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지하 2층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지하 2층 버튼을 누르고, 문닫힘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동네 주민들께 편리한 응급의료 및 정형외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서울정형외과의원에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6. 사명통증의학과의원소개

사명통증의학과의원은 경기 의왕시 갈미2로 40 캠퍼스프라자 207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 몸이 보내는 신호인 통증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각 환자에게 맞춤형 치료법을 제공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해냅니다. 일상생활에서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한 통증을 경감하고 치료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어, 척추 질환부터 두통, 신경통까지 다양한 증상에 대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특히, 통증 초기에 적극적인 치료와 예방이 중요하니, 무시하지 말고 조속한 방문이 필요합니다.

imgCaption0

7. 시대병원소개

시대병원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에 위치한 병원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까지 야간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과 중 방문이 어려운 분들도 편안히 방문하여 MRI 검사, 진료, 도수치료, 물리치료, 주사치료 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시대병원은 줄기세포 주사치료를 도입하여 망가진 무릎 연골을 치료하고 국소마취, 미세절개로 빠른 회복을 도와줍니다. 또한 중앙대학교광명병원, 건국대학교병원,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원광대학교산본병원과의 진료협력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시대병원은 환자 한 분 한 분에 맞춘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며, 수술보다는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 빠른 회복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합니다. 관절, 족부, 척추에 특화된 진료를 제공하며, 최신식 장비를 갖춘 병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한 진료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뼈, 관절, 근육, 힘줄 등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의학 분과로, 주로 외상성 부상, 골절, 관절염, 척추 질환 등을 다루며 진단과 치료를 담당합니다. 현대 의학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는 어떤 질병이나 부상을 치료하는 분야인가요?

A. 정형외과는 뼈와 관절 질환, 부상, 근육, 힘줄 문제 등을 치료하는 의학 분야입니다.

Q. 정형외과 전문의가 수술을 하는 경우는 어떤 상황일까요?

A. 정형외과 전문의는 골절, 관절 교체 수술, 척추 수술 등 진단과 치료에 따라 수술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Q. 정형외과 치료 후에는 어떻게 회복되는지 알려주세요.

A. 정형외과 치료 후 환자들은 통증 관리와 재활 운동을 통해 조직 회복과 기능적 회복을 달성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