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내당3동 정형외과 추천 안내 3곳

서구 내당3동 정형외과 추천 안내 3곳

서구 내당3동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고객들의 다양한 정형외과 수술 및 치료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 및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며, 숙련된 의료진들이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자들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로 환자들의 건강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서구 내당3동에 위치한 이 정형외과에서는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그린연합신경외과내과의원소개

그린연합신경외과내과의원은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354에 위치한 의료기관입니다. 저희 병원은 환자의 평생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주치의들이 모십니다. 신경외과, 내과, 정형외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 과목과 성장판검사, 골다공증검사 등 다양한 검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그린연합신경외과내과의원에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2. 신남미래연합신경정형외과소개

신남미래연합신경정형외과는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1992에 위치한 의료기관이다. 최고의 실력과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전문 의료진들이 여러분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있어요. 신경외과, 신경내과,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진단방사선과, 피부과, 물리치료, 통증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어요. 즐거움과 행복이 함께하는 신남미래연합신경외과의원,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기찬마디의원소개

기찬마디의원은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 256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척추, 관절의 시술부터 수술사이의 모든 것, 수술이 아닌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 여러분의 목, 허리, 어깨, 무릎 질환을 치료해드리겠습니다.” 대구 서구청 맞은편 농협건물 3층에 있는 기찬마디의원은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맞춤 치료로 환자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통증은 몸이 보내는 경고메시지로, 이를 무시하지 않고 조기 치료를 통해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수술적 치료로 몸의 조직을 보존하고 재생시키는 기술을 통해 수술을 최후의 선택으로 여기며,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 치료를 제공합니다. 기찬마디의원은 척추, 관절, 대상포진 등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하며, 주차장 또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안한 환경에서 통증 치료와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Orthopedic Surgery)는 뼈, 관절, 근육, 힘줄 및 인대 등을 다루는 의학 분야로, 외상, 염좌, 골절, 관절염, 척추질환 등을 치료합니다. 정형외과 의사는 수술을 통해 상기 뼈 및 관절 질환을 치료하거나 재건하는 전문의로 활약합니다.

정형외과 FAQ

Q. 정형외과에서 척추 질환을 치료할 수 있나요?

A. 네, 정형외과는 척추 질환을 진단하고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Q. 척추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척추 수술 후 개인의 상태와 수술 종류에 따라 회복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몇 주에서 몇 개월이 소요됩니다.

Q. 정형외과에서 전문적인 척추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의료진은 누구인가요?

A. 정형외과 의사 및 척추 전문 의료진은 환자의 척추 질환이 신속히 치료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